샛강역에서 관악산(서울대)역을 잇는 신림선 도시철도
안녕하세요.
신림선을 이용햐 출퇴근하는 이용자 입니다.
9호선 샛강역에서 환승을 위해 신림선게이트까지 도착하면 9시40분입니다.
그런데 그시간에 오는 열차가 통과 열차라하여 통과되고 이후에 10분을 기다려야 열차를 탈수가 있습니다.
굳이 승객들이 붐비는데 통과열차때문에 더 붐비는 상황인데 통과열차를 운행하는 이유가 있나요?
10분이라는 시간이 너무 텀이 길다보니 더 비효율적인지 않는지 생각됩니다.
통과열차를 운행하는 이유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신림선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신림선 도시철도는 무인 운전, 무인 역사로 운영 중이며 열차 운행 시간표대로 운행합니다.
열차 운행 시간표에의해
차량기지 회수 차량은 불가피하며 일상, 월상 검사도 시행하고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02-890-2227(~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