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강역에서 관악산(서울대)역을 잇는 신림선 도시철도
민원 내용 남깁니다.
5월15일 오전 11시35분경 보라매역 메표발급기 진행 중 투입잔액이 반환되지 않는 기계고장 발생하여, 전화 상담 전화 드렸습니다.
투입금액 반환받으려면 20분 기다리거나 계좌로 환급 주신다 하셨지만, 현금이 있어야 재발급하고 목적지로 이종할 수 있는상황이라 빠른 조치 요청드렸고, 20분 기다리라는 답변 주셔서, 그러면 제가 역무실로 가서 받고 이동하겠자 하니, 기다리라고, 고객센터가 드른역에 있는데 어떻게 오려하냐는 말씀을 하셨네요.
방밥조율중 전화를 일방적으로 끊으셔서 재 통화 왜 끊었는지 물었고, 다른전화도 받아야하니 끊었다고 답변하고 재 대화중 다시 일방적으로 끊었네요.
그리고 재 수십 차례 재통화 시도한바 받지 않네요. 상담중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요. 조치가 필요할 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신림선 도시철도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본 내용을 내부 영상 기록에의거 확인했습니다.
유선 전화가 아닌 역사의 비상통화장치로 통화한 내용이었습니다.
비상통화장치의 통화는 관제실에서 먼저 누른 곳이 현시되면서 그곳과 통화가 이뤄지는 시스템입니다.
즉 고의로 통화를 끊은게아니라 한번 통화하고 다른곳에서 비상통화를 누르면 그곳과 통화가되기에
말씀하신것처럼 오해을할 여지가있습니다.
그리고 다른곳의 응대가 계속 이뤄질경우 연결이 안될수도있습니다.
영상을 좀더 파악하고 내부 개선점이나 대응하는데 서비스가 부족한 내용이있으면 지속 교육하여
시정하고 더나은 서비스향상이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02-890-2227(~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