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강역에서 관악산(서울대)역을 잇는 신림선 도시철도
요즘 샛강역에서 지하철 타고 퇴근하는데요
샛강이 첫 시작역이라 승객이 아무도 없는데도, 들어서면 무슨 화장실 찌렁내 같은게 나요ㅠㅠ
분명 매일 전철 청소나 뭐 그런걸 하는걸텐데 이런 냄새는 해결이 안되는걸까요? ㅠㅠ
경전철 운행이 그렇게 오래되지도 않은걸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타는 순간 여기가 1호선인줄 알았어요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꼭...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신림선 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객실 내 냄새 관련 불편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열차 이용 중 불쾌한 냄새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신림선 차량은 객실 내 쾌적한 환경 유지를 위해 공기정화장치 및 냉난방 공조 시스템을 정상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차량 청소와 위생 관리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차량 이용 환경, 외부 유입 냄새, 음식물 반입 등에 따라 일시적으로 냄새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당사에서는 냄새 저감을 위해 공조장치 및 배수계통 점검을 강화하고 있으며, 객실 시트 스팀청소 등 차량 내 위생관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철저한 점검과 관리를 통해 고객님께서 더욱 쾌적하게 신림선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02-890-2227(~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